티스토리 뷰

지식보따리

일리윤 크림 샘플 사용 후기

행복뷰티컨설턴트 2020. 6. 25. 12:00

한달전 주말즈음 바디로션이 필요해서 이마트를 방문했는데요. 사실 집 근처에 바로 있는건 홈플러스지만 생필품 할인이나 묶음 할인은 아무래도 이마트에서 득템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이마트로 행했는데요.



4900원에 해피바스 450ml로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오 득템하면서 집어들었는데 증정품이 추가로 붙어있더라구요. 일리윤 제품이었는데요. 저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이 붙어있는 상품으로 집어들었어요. 뒷면을 보니 둘다 아모레퍼시픽 제품이더라구요.



일리윤은 기존에 마트나 올리브영 등에 가면 보곤 했는데 한번도 써볼 생각을 못했었거든요. 증정품이라 12m의 작은 용량이라 바디 말고 얼굴에 발라보았는데요. 처음에는 어? 이게 뭐지라고 생각했는데 상세설명을 자세히 읽어보니 알갱이가 있다라고 적혀있더라구요.


'펴바를때 느껴지는 알갱이는 유효보습 성분을 피부에 잘 전달하기 위한 캡슐 형태의 세라마이드 성분입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있었어요. 오 신기하다 싶었는데 발라보니 아주 촉촉하고 알갱이도 문지르다보면 사라들면서 피부에 스며드는것 같더라구요.


현재 한달쯤 사용해보고 있는데요. 촉촉하고 잘 스며들고 무향이라 바르기 부담도 없고 저자극 크림이라는 말 그대로 사용하기에 피부가 아주 편한 크림이였어요. 저는 민감성 피부이기도 하고 건조한 피부인데 저한테 정말 찰떡인 크림이더라구요.


실제 판매할때는 전신용으로 용량이 꽤 큰것 같던데 증정용 다 쓰고 나면 실제 용량 구매해서 얼굴 뿐만 아니라 목이나 몸에도 발라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무 기대없이 사용?했다가 저한테 잘 맞는 크림을 발견하게 되서 4900원에 해피바스 바디로션에 일리윤 증정 크림까지 정말 특템 했네요~


친구들한테도 소개할 만큼 만족한 제품이라서 사용후기를 직접 올려봅니다. 저처럼 건성에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는 점! 아 하지만 저는 건성이 심한편이라 저녁의 경우는 이 크림 이후에 추가로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을 바르는 편이예요. 건성이신분들은 알겠지만 크림하나로는 감당 안되잖아요~? 오전에는 화장을 해야해서 이 크림까지만 바르기도 하구요. 올리브영에 샘플이 있으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