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식보따리

Air music by SMC-A10 사용중

행복뷰티컨설턴트 2020. 8. 5. 14:01

지난달 24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 10회 스마트디바이스쇼 2020 KITAS에 다녀왔는데요.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상당히 축소해서 열었더라구요. 금요일 오전쯤에 갔는데도 그래도 사람은 많더라구요.



가자마자 5분만에 득템한 녀석이 바로 이 블루투스 스피커 인데요. SMC-A10 제품명이구요. 방문한 부스의 업체명을 스마트스토어에서 찜하거나 인스타에 올려주면 이 스피커를 현장가 2천원에 판매한다고 해서 얼른 찜하고 구매했어요.



색상은 실버, 골드, 핑크 세가지인데 현장에서 남은게 골드와 핑크 두가지라고 하셔서 저는 핑크로 구매했어요. 2천원에 행복이라니 ㅎ 시작부터 첫부스에서부터 이렇게 구매하기 시작하면 오늘은 얼마나 사려나 하면서 친구와 웃었는데요.



일단 이녀석을 집으려 데려와서(?) 성능이 어떤지 확인 해보았습니다. 사실 2천원에 구매한거라서 소리만 나면된다.라는 생각으로 기대는 많이 하지 않았거든요. 박스안에는 이렇게 스피커 본체와 5핀짜리 충전잭이 심플하게 들어있어요.



전원 스위치를 밀어서 켜니 색색들이 조명이 켜지더라구요. 오~LED 조명효과는 생각도 안했는데 일단 가성비 대비 디자인과 색상은 맘에 들었어요. 색도 메탈핑크여서 사진보다 더 은은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조명은 제가 제어 할 수 없는데요. 여러가지 색색이 계속 몇초바다 바뀌는데 은은하니 괜찮더라구요. 음량은 일단 아주 고성능 음량은 아니예요.



그냥 기대 안하고 쓰는 정도의 음질이라서 스피커 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제일 크게 틀어보니 소리는 큰데 울리면서 잡음이 좀 섞이더라구요. 



그래도 득템해서 얻은 수준이라서 이정도 음질은 그냥 그러려니 할 정도? 시중에 파는 너무 비싸지 않은 가격대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비슷한 수준의 음질입니다. 어쨋든~좋네요.

댓글